[벳조이]12월25일 타오위안파우이안파일럿츠:히로시마드래곤플라이스 동아시아슈퍼리그(남)
본문
홈팀은 타오위안 파우이안 파일럿츠(3승, A조 1위)로, EASL 일정의 직전 경기인 12월 11일에 수원 KT 소닉붐을 상대로 100-64로 승리했습니다. 지난 시즌 평균 21.9득점과 13.2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 내 최고의 성적을 거둔 214cm의 빅맨 제이슨 워시번이 이 팀을 떠났으나, 193cm 포인트가드 루춘샹이 그의 빈자리를 메우며 3점슛과 범위 있는 패스 능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EASL 일정 3경기에서 평균 28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트레본 그래햄과 211cm의 알렉 브라운이 팀의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그러나 트레본 그래햄이 리그 일정에서 부상으로 결장하면서, 이후 3경기에서 1승 2패로 성적이 부진한 상황입니다.
원정팀인 히로시마 드래곤플라이스(2승 1패, A조 2위)는 EASL 일정의 직전 경기에서 수원 KT 소닉붐에게 78-80으로 패배했습니다. 이 팀은 지난 시즌 7위로 와일드 카드 자격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고, 이후 언더독의 반란을 일으키며 창단 첫 B.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수원 KT와의 경기에서 드웨인 에반스(198cm)가 19득점 및 11리바운드로 선전했지만, 주전 빅맨 케리 블랙셔(208cm)가 결장하고, 주전 포인트 가드 테라시마 료가 부진한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타오위안 파우이안 파일럿츠와의 원정에서는 파이널 MVP를 수상한 야마자키 료가 좋은 경기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며, 케리 블랙셔 주니어와 드웨인 에반스가 결장한 그래햄의 공백을 잘 활용할 것입니다.
최근 맞대결 기록은 없으며, 히로시마 드래곤플라이스는 일본 전통 농구 스타일을 고집해 세트 플레이를 철저히 따릅니다. 이로 인해 언더 경기가 예상됩니다.
종합적으로 판단해보면 최근 타오위안 파우이안 파일럿츠의 에이스 결장이 아쉬운 상황이며, 히로시마 드래곤플라이스의 승리가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팅 추천은 히로시마 드래곤플라이스 승리와 언더가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