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조이 스포츠 분석]07월07일 미네소타:탬파베이 MLB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 432 조회
- 0 추천
- 목록
미네소타 트윈스 선발 투수 조 라이언(8승 4패 2.75)이 시즌 9승에 도전합니다. 2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7이닝 1실점의 뛰어난 투구를 보여주었지만,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라이언은 최근 2경기에서 완벽한 부활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홈 경기에서 강점을 지닌 투수이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드류 라스무센(7승 5패 2.78)은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1일 애슬레틱스와의 홈 경기에서 3이닝 4실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라스무센은 강점인 홈에서의 부진이 아쉬운 상황입니다. 최근 원정 투구에서도 기복이 있는 편이지만, 낮 경기에서의 강점을 살려야 할 것입니다.
선발 투수들 간의 대결은 막상막하입니다.
미네소타의 불펜진은 콜 샌즈와 콜롬베가 제 역할을 해냈습니다. 벌크로 나온 아담스가 5실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타자들이 힘을 내어 결국 막판 3이닝을 불펜이 막아주면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남은 불펜을 총동원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탬파베이의 타즈 브래들리는 5.2이닝 3실점을 기록하며 원정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이후 불펜이 3실점을 허용하면서 동점도 허용하고 역전까지 내주었습니다. 최근 불펜의 흔들림은 꽤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불펜에서는 미네소타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미네소타의 타선은 브래들리와 탬파베이의 불펜을 공략하며 코디 클레멘스의 동점 3점 홈런을 포함해 6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미네소타의 타선은 중후반의 집중력이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클레멘스의 영입은 대성공으로 평가됩니다.
탬파베이는 아담스를 상대로 9안타 5점을 기록했지만, 그 외의 투수들을 공략하지 못한 점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10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부족함을 드러내며, 김하성의 이탈 역시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타격에서는 미네소타가 미세한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승패 분석을 살펴보면, 미네소타는 2일 연속 9회말 끝내기 승리를 기록하며 기세가 확실히 좋습니다. 라이언은 홈 경기에서 강점을 지닌 투수로, 반면 라스무센은 원정에서의 괴리가 뚜렷한 투수입니다. 특히 전날 브래들리가 흔들린 점은 라스무센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상성에서 앞선 미네소타 트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팅추천
미네소타 트윈스 승리 예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