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조이 스포츠 분석]05월07일 애슬레틱스:시애틀 MLB 분석 및 예측
- 582 조회
- 0 추천
- 목록
어슬레틱스 선발 투수 제프리 스프링스(4승 3패 4.98)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섭니다. 최근 2일 텍사스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프링스는 좌완 투수에게 약한 텍사스를 철저히 농락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홈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스프링스는 3월 29일 시애틀 원정에서의 6이닝 무실점 승리를 잊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시애틀 선발 투수 에머슨 행콕(1승 1패 6.62)은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1일 에인절스와의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행콕은 원정에 비해 홈 경기에서 좋지 않은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정에서의 행콕은 더 기대할 수 있는 투수임을 고려할 때 반등의 여지는 있어 보입니다.
선발 투수들은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슬레틱스의 불펜진은 세베리노의 6이닝 4실점 이후 5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11회초를 무실점으로 막아낸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홀맨의 블론 세이브가 아쉬웠지만, 이 팀의 불펜은 결코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시애틀의 불펜은 브라이스 밀러가 4이닝 4실점으로 조기 강판된 이후 6.1이닝 3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타이 브레이크에서 연속 실점이 있었지만, 동점 상황에서 나온 스나이더의 실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불펜진 역시 막상막하의 대결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어슬레틱스는 밀러와 시애틀의 불펜을 공략하며 셰이 랑겔리어스의 솔로 홈런을 포함해 7점을 올렸습니다. 홈에서 좋은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것은 긍정적인 소식입니다. 필요할 때 희생 플라이가 나오는 점도 좋습니다. 시애틀은 세베리노와 어슬레틱스의 불펜을 상대로 6점을 올렸습니다. 타격감이 나쁘지 않지만 결정적인 한 방이 부족했던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특히 8개의 안타 중 장타가 2루타 1개라는 점은 불안한 포인트입니다. 호르헤 폴랑코의 MVP 모드는 끝난 것 같습니다. 타격 역시 막상막하의 상황입니다.
엄청난 대접전 끝에 마지막에 웃은 것은 어슬레틱스였습니다. 흐름은 막상막하이지만, 홈 경기의 스프링스는 대체로 신뢰할 수 없는 투수입니다. 밀러가 털린 상황에서 행콕에 대한 기대는 쉽지 않습니다. 또 한 번의 접전 가능성이 높은 경기지만, 결국 마지막에 웃는 것은 시애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애틀이 신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합니다.
예상 스코어는 6:5로 시애틀의 승리입니다. 승패는 1승 1패, 핸디는 시애틀 승리, 언더 오버는 오버로 예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