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조이]10월 25일 새크라멘토 vs 미네소타 【NBA】
본문
홈팀 : 새크라멘토 킹스(지난시즌 서부 9위)
새크라멘토는 해리슨 반즈, 크리스 두아르테, 다비온 미첼, 샤샤 베젠코프가 팀을 떠났지만 더마 드로잔, 조던 맥러플린, 제일런 맥다니엘스, 올랜도 로빈슨, 덕 맥더맛을 영입했다. 팀의 리더가 될 수 있는 더마 드로잔의 영입으로 디애런 팍스, 말릭 몽크, 트레이 라일스, 도만타스 사보니스가 호흡을 맞추게 되는 베스트 5 전력을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상황이다데빈 카터, 키온 엘리스, 조던 맥러플린, 케빈 허터, 콜비 존스, 키건 머레이, 덕 맥더맛, 제일런 맥다니엘스, 알렉스 렌, 올랜도 로빈슨으로 구성된 벤치 전력도 경쟁력이 있다.
원정팀 : 미네소타 팀버울브스(1패)
미네소타는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10/22) 홈에서 LA 레이커스 상대로 103-110 패배를 기록했다. 리바운드(47-46), 범실(15-7), 3점슛(13개 - 5개)의 결과. 앤써니 에드워즈(27득점)가 분전하는 가운데 6명의 선수가 두 자리수 득점을 기록했지만 칼-앤써니 타운스를 뉴욕으로 보내고 받은 지난 시즌 뉴욕에서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낸 단테 디빈첸조의 야투 효율성이 떨어졌고 줄리어스 랜들은 수비에서 기존 선수들과 호흡이 어긋나는 모습이 나타난 경기였다. 승부처에 속공을 많이 허용했으며 턴오버 때문에 분위기를 끌어올리지 못했던 상황이다.
상대전 특징
가장 최근의 맞대결에서는 새크라멘토 킹스가 원정에서 124-120 승리를 기록했다.
부상자
새크라멘토 킹스 : 올랜도 로빈슨(C급), 데빈 카터(D급)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 부상자 없음
베팅추천
외곽슛 위주의 게임 플랜을 설계하는 팀에게 약점을 보이고 있는 미네소타 수비였다. 더마 드로잔의 영입으로 디애런 팍스 그리고 이타적인 플레이에 능한 도만타스 사보니스로 구성된 삼각편대를 구축한 새크라멘토는 외곽슛 위주의 게임 플랜을 위력적으로 구사할 수 있게 된 전력이다.
가능성이 높은 선택 => 오버
배당을 노리는 선택 => 새크라멘토 킹스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