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콘 별실시간 접속자 수
  •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아이콘 유저 로그인

벳조이만의 스포츠존!

최신 스포츠 관련 정보를 함께 공유합니다.
벳조이에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벳조이 스포츠 분석]04월04일 롯데:두산 KBO 분석 및 예측

컨텐츠 정보
본문


02adb7c390aabf98b6584932acd885bf_1743752602_626.png
 



롯데 선발 투수 찰리 반즈(2패 7.20)는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28일 KT와의 홈 경기에서 7이닝 5안타 1실점의 완벽한 투구를 했지만,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반즈는 홈에서 확실한 부활의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작년 두산을 상대로 홈에서 2경기 연속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로 강했던 경험은 이번 경기에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두산은 잭 로그(2패 6.00)를 선발로 내세워 3연승에 도전합니다. 29일 삼성과의 홈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던 로그는 주자가 있을 때 극도로 불안한 투구를 보여주며 스스로 무너지는 문제를 드러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이 문제를 극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롯데의 선발이 조금 더 우위에 있지만, 반즈의 능력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롯데의 불펜진은 나균안 이후 3.2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습니다. 그러나 송재영은 부진했고, 김원중은 아슬아슬한 상태입니다. 박진과 정철원이 제 역할을 하고 있지만, 전날 박진이 1.2이닝 23구를 던진 점이 이번 경기에서 불안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두산의 불펜진은 콜 어빈 이후 3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습니다. 박치국이 제 몫을 해주고 있지만, 김유성이 2볼넷으로 위기를 자초한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영하, 김택연 외에 믿을 투수가 필요해 보입니다.

 

 

타격 면에서 롯데는 한화의 투수진을 차근차근 공략하며 4점을 올렸습니다. 강속구 투수에 대한 적응력이 생긴 점은 긍정적이나, 좌완 투수를 상대해야 하는 점은 걱정입니다.

 

 

반면, 두산은 로젠버그를 무너뜨리며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렸습니다. 키움과의 주중 시리즈를 통해 타격감이 살아난 모습이 인상적이며, 특히 우타자들의 홈런포가 주말 시리즈에서 큰 무기가 될 것입니다.

 

 

롯데가 타격감이 돌아오고 있는 것은 긍정적이지만, 로그의 부진이 이어질 경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롯데는 전통적으로 좌완 투수에게 약한 팀이라는 점도 변수입니다. 반즈가 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되지만, 결국 불펜 대결에서 박진의 이전 투구가 독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불펜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는 4:2로 두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승1패: 두산 승리

 

 

핸디: 두산 승리

 

 

언더 오버: 언더

 

 

5이닝 승패: 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