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콘 별실시간 접속자 수712
  •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아이콘 유저 로그인

벳조이 커뮤니티!

벳조이 고객님들과 함께 소통하는 게시판입니다.
벳조이 커뮤니티와 함께하세요.

정동원,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 발매

컨텐츠 정보
본문
가수 정동원이 두 번째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로 돌아왔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시아경제 ] 가수 정동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이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소설 '키다리 아저씨'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번 앨범은 2021년 11월 발매된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후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팬과 정동원이 서로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 주고받는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흥!’과 ‘꽃등’을 비롯해 총 14곡이 수록됐다. 트로트부터 감미로운 발라드,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댄스 트랙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이 포함됐다. 가수 설운도, 윤명선, 알고보니혼수상태, X-Child 등이 참여했다.

'흥!'은 트로트 기반에 힙합, EDM 댄스가 어우러진 정동원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의 힘들고 지친 모습을 보고, 흥겨운 춤과 노래로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소망을 표현한 신나는 곡이다. 래퍼 김하온(HAON)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외에도 사랑의 여운을 노래한 ‘화양연화’, 브로드웨이 쇼처럼 재즈의 스윙과 트로트가 매시업 된 뉴트로 곡 ‘Show up’, 성인을 앞둔 시점에 사랑에 눈을 뜨기 시작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사랑을 고백할 나이’, 청춘의 뜨거움을 그려낸 록 장르의 ‘다시 1,2,3,4’, 첫사랑의 소중한 기억을 영원한 행운으로 표현한 ‘네잎클로버’, 삶이 힘겨운 순간에 작은 위로가 되어줄 노래 ‘어떤 바람이 불어도, 어떤 계절이 다시와도’, 아무런 예고 없이 내 곁을 떠나간 소중한 사람들을 노래한 ‘먼 훗날 우리’이 수록됐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